아웃라스트 다운로드

비디오 카메라는 게임에서 유일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적외선 모드를 통해 어둠 속에서 볼 수 있도록 하는 역, 하지만 배터리를 사용할 때 밖으로 실행 하 고 레벨을 통해 교체를 찾아야 합니다. 카메라의 사용은 아웃 라스트에서 많은 고통스러운 순간을 제공합니다, 게임이 가장 필요로 할 때 당신에게 배터리를 주는 어려움 수준의 균형을 때문에 배터리가 부족할 것 같지는 않지만. Outlast는 심리적으로 그 첫 번째 시간 을 넘어 당신을 공포에 빠뜨리려고하지 않습니다.] 일단 당신이이 초기 외상을 지나면, Outlast는 단지 내장에 관한 것입니다, 혈액과 절단, 여러 frights와 함께, 상단에있는 동안, 무서운 볼륨. Outlast: 카메라 Outlast와 함께 버려진 정신과에 들어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 기자는 꽤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 한 가장 무서운 게임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공포 게임과 무력의 종류 특히 공포 게임의 팬이라면. Outlast는 정확히 당신이 당신의 이빨을 가라 앉히는 데 필요한 게임의 종류입니다. 그냥 경고, 이것은 다시 물릴 수있는 게임의 종류입니다! 아웃 라스트는 무서운 1 인칭 생존 공포 게임이다. Outlast는 당신의 비트를 무서워하기위한 훌륭한 게임이며, 잊어 버릴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순간이 있습니다. 전체 생산은 매우 놀라운, 그리고 비록 그것은 매우 선형 게임, 그것은 우수한 수준의 디자인에서 멀리 하지 않습니다. 컨트롤과 일부 장면이 정말 눈에 띈다.

Outlast는 플레이어에게 자신을 방어 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고 대부분의 현대 공포 게임과 차별화됩니다. 캠코더와 야간 시야로만 무장한 플레이어는 정신 병원의 살인적인 데니언과 억압적인 환경에 대처하면서 도망치고 숨겨야 합니다. 공포의 부족은 없으며, 아웃 라스트는 아름답게 제공합니다. 망명은 현재까지 가장 잘 생긴 게임 환경 중 하나이며, 고어로 덮여 있습니다. Outlast의 독창적 인 측면은 게임의 대부분이 Upshur의 캠코더의 LCD 화면을 통해 볼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은 게임이 최근 몇 년 동안 영화에서 너무 인기가 무서운 `발견 영상`느낌을 제공합니다. 게임을 더욱 무서운 만드는 것은 많은 영역이 완전히 조명이 없다는 사실입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캠코더의 적외선 기능을 사용하여 주변 환경에 으스스한 녹색 광선을 투사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배터리가 매우 빨리 소진되고 플레이어가 교체를 찾기 위해 사용 가능한 방을 지속적으로 검색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 선형성의 두 번째 효과는 아웃라스트를 철저히 보면 거대한 퍼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임의 각 섹션은 특정 순서를 가지고 있으며, 그렇게하지 않으면 당신은 아마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