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치표고모델 다운로드

수치 모델은 피로 해석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관련성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얻으려면 수치 모델은 압축기작동 시 부품의 기계적 동작을 가능한 한 가깝게 시뮬레이션해야 합니다. 포켓 압력 하중뿐만 아니라 부품 간의 관성력과 접촉력도 고려해야 합니다. 이 모델의 목적은 압축기작동 시 사이클 듀티 또는 로딩을 가능한 한 세밀하게 설명하는 것입니다. Danfoss의 경험에 따르면 수치 모델은 관련 결과를 얻기 위해 3도마다 크랭크샤프트 회전마다 압축기 하중 또는 듀티를 시뮬레이션해야 합니다. 연속체 (FLAC)의 빠른 Lagrangian 분석은 십자군 역학을 모델링에서 가장 인기있는 접근 방법 중 하나입니다. [2] 이 방법은 행렬을 사용하지 않고 모멘텀과 연속성의 방정식을 해결하므로 빠르지만 시간 단계는 충분히 작아야 합니다. [55] 이 접근법은 2D,[56][57][58] 2.5D,[59] 및 3D[60] 십자군 역학 연구에서 사용되었으며, 2.5D 결과는 2차원 결과의 여러 조각을 결합하여 생성되었습니다. [2] 수치 모델링이 개발되기 전에는 질량, 길이 및 시간의 저울이 줄어자연을 시뮬레이션하는 아날로그 모델링이 지질 학적 문제를 해결하는 주요 방법 중 하나였습니다.[4][5] 예를 들어 추력 벨트의 형성을 모델링하는 방법 중 하나였습니다. [6] 간단한 분석 또는 반 분석 수학적 모델도 비교적 간단한 지질 학적 문제를 정량적으로 처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2] 수학적 모델링의 맥락에서, 방사성 핵종의 이동에 영향을 미치는 메커니즘을 적절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

연속성, 운동량 균형, 초기 및 경계 조건이 있는 모션에 대한 저항 방정식으로 구성된 흐름 모델의 표현은 이 접근법의 다음 단계입니다. 질량 흐름 모델을 준비하고 문헌, 지질 학적 보고서 및 기술 문서에서 물리 화학 데이터를 얻을 필요가있다. 방사성 핵종의 이동은 모델링 된 영역의 크기 또는 구획으로 나누기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수행하고 결과를 그래픽 형식으로 표시하려면 그리드 불연속화(삼각형 또는 직사각형)를 만드는 적절한 코드 또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로세토, T., 올솝, 더블유, 샤벳, I., 그리고 로빈슨, D. (2011). 새로운 공압 수파 발생기를 사용하여 쓰나미의 물리적 모델링. 코스트.

영어 58, 517-527. doi: 10.1016/j.coastaleng.2011.01.012 이 유한한 차이/유한 볼륨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여러 코드가 개발되었습니다. [2] [74] [75] [76] [77] [65] [78] 지구의 3차원 지오메트리를 모델링할 때 맨틀의 파라미터는 다른 스케일에서 다르기 때문에, 다중 변수에 대해 서로 다른 그리드 크기를 사용하는 것을 의미하는 멀티그리드가 적용되어 어려움을 극복한다. [2] 예로는 큐브된 구 그리드,[79][80] `음양` 격자,[81][82][83] 및 나선형 격자등이 있습니다. [84] 수문학에서 지하수 흐름은 유한 요소 방법[45][46][47] 및 유한 차이 방법에 의해 종종 수치로 모델링됩니다. [48] 이 두 가지 방법은 메시가 충분히 미세한 경우 유사한 결과를 생성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49] [50] 서로 달라붙거나 서로 교제하는 광물 알갱이로 구성된 결정암과 같이 세분화된 재료로 구성되지 않은 물체가 있다. 입자 간의 일부 접합은 입자 간의 응집력 또는 시멘트를 모델링하기 위해 추가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모델을 본딩 파티클 모델이라고도 합니다. [33] [34] [35] 이 방법의 주요 아이디어는 모래에서 성을 구축하는 것과 유사한 작은 입자의 어셈블리로 객체를 모델링하는 것입니다.[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