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서바이벌 가이드 다운로드

#1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의 저자에서, 세계 대전 Z, 좀비 생존 가이드는 지금 당신을 스토킹 할 수 있습니다 언데드의 무리에 대한 생존의 열쇠입니다. 완전히 설명하고 철저하게 포괄적 인이 책은 좀비 생리와 행동을 이해하는 방법, 가장 효과적인 방어 전술과 무기, 긴 포위 공격을 위해 당신의 가정을 복장하는 방법, 생존하고 어떤 영토 또는 지형에서 적응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다룹니다. 좀비 공격 1생존을 위한 10가지 교훈. 그들이 상승하기 전에 조직! 2. 그들은 두려움을 느끼지 않으며, 왜 너희는 해야 하느냐?3. 머리를 잘라라.4. 블레이드는 재장전할 필요가 없습니다.5. 이상적인 보호 = 꽉 옷, 짧은 머리.6. 계단을 올라가서 파괴하십시오. 7. 차에서 나와 자전거에 타십시오.8.

계속 움직이고, 낮게 유지하고, 조용히, 경계하십시오!9. 어떤 장소는 안전하지 않습니다, 단지 안전. 10. 좀비는 사라졌을지 모르지만 위협은 계속됩니다. 가장 소중한 자산인 삶으로 평온하고 어리석지 마십시오. 이 책은 심지어 그것을 모르고 지금 당신을 스토킹 할 수 있습니다 언데드의 무리에 대한 생존의 열쇠입니다. 좀비 생존 가이드는 살아있는 죽은 자손으로부터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기위한 신뢰할 수있는 입증 된 팁을 통해 완전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있는 책입니다.

랜덤 하우스는 좀비 생존 가이드를 게시 : 기록 공격, 브룩스에 의해 작성 된 넥타이 만화. 이 책은 기록된 공격의 일부를 보여 주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2008년 10월 6일에 발매되었다. [6] [7] 브라질 예술가 이브라임 로버슨이 이 책을 그 렸습니다. [8] 좀비 서바이벌 가이드, 좀비 서바이벌 가이드: 기록된 공격, 그리고 세계 대전 Z는 실사 영화로 제작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9] [10] 브래드 피트, 누가 차 세계 대전 Z에 출연, 또한 생산 스튜디오, 파라마운트, 또한 좀비 생존 가이드와 좀비 생존 가이드에 대한 권리를 부여했다 확인 : 기록 공격과 차 세계 대전 Z가 출시 된 후 영화로 모두 적응에 계획하고있다. [11] 2013년 6월 21일 극장에서 출시된 월드 워 전 Z[12] 좀비 서바이벌 가이드와 좀비 서바이벌 가이드: 기록된 공격은 현재 출시 날짜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13] 좀비 서바이벌 가이드는 미국 작가 맥스 브룩스에 의해 유머 책이며, 2003 년에 출판. 그것은 좀비 공격의 가상의 잠재력을 다루는 생존 매뉴얼입니다. 그것은 다양한 강도와 범위의 좀비 봉기를 살아 남기 위해 일반 시민에 대한 자세한 계획을 포함하고, 로어 노크 식민지의 해석을 포함하여 역사에서 좀비 발발의 “경우”를 설명합니다.

좀비 서바이벌 가이드는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목록에도 등장했습니다. [2] 좀비 서바이벌 가이드에 대한 브룩스의 영감은 그가 본 최초의 좀비 영화, 10 세 경 : 좀비의 복수 (1943)에 의해 촉발 된 좀비에 대한 그의 어린 시절 관심이었다. [3] 맥스 브룩스는 웨스트 포인트의 현대 전쟁 연구소의 저자, 대중 연설자 및 비거주 동료입니다. 그의 베스트셀러 책으로는 마인크래프트: 아일랜드, 좀비 서바이벌 가이드, 그리고 브래드 주연의 2013년 영화에 적용된 세계 대전 Z… 한눈에 보는 맥스 브룩스 . . . 맥스 브룩스는 그의 오디오 북 세계 대전 Z의 제작에 후속 장에서, 이 책은 무기와 전투 기술, 안전의 장소, 그리고 좀비 감염 된 세계를 생존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브룩스는 무기를 설명하는 섹션에서 인체에 대해 다음과 같이 기록합니다. [4] 가이드는 역사를 통해 문서화 된 좀비 만남의 가상 목록으로 결론을 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