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트럭2 모드 다운로드

당사의 중재 팀은 보고서를 처리하기 위해 1년 365일 있습니다. 게임에서 규칙 차단기를 건너 오시나요? 포럼에 스패머?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 팀은 아무리 오래 걸리더라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트래픽에 올 때 Jazzycat는 몇 가지 놀라운 개조를합니다. 위의 링크는 상세한 투어 버스, 트럭 및 트레일러, 스포츠카 및 표준 자동차의 부하에 이르기까지 옵션의 전체 호스트로 연결됩니다. 각 차량은 예술 작품이며, 그들 각각은 당신 옆에있는 도로에 완전히 자연 볼 것이다. 표준 게임의 믹스에 상당한 다양성을 추가, 전 세계에서 만드는 모델과 모델이 있습니다. 이 204MB 모드는 25개의 트레일러를 추가하며, 그 중 대부분은 산업용 덤프 트럭, 농업 차량, 도로 유지 보수 장비 및 건축 자재와 같은 중장비가 있는 평면 침대입니다. 이 트레일러 팩은 하드웨어의 크기와 모델 디자인의 디테일 덕분에 두드러집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는 7 개의 라이센스 트럭 브랜드와 총 15 개의 독특한 트럭 모델을 구동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차량은 제조업체로부터 라이센스를 받았으며 실제 트럭을 운전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자세히 재현되었습니다.

설치가 빠르고 쉽습니다. 우리와 함께 계정을 등록하고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또는 미국 트럭 시뮬레이터가 증기 계정을 연결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운로드, 설치, 재생. 당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한, 수천 명의 다른 매니아들과 함께 즉시 트럭을 타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스카니아 RJL에 내 첫 번째 피부, 그래서 난 당신이 그것을 좋아 바랍니다, 버전 1.36 TruckersMP에서 우리는 심각하게 시뮬레이션을. 여기 당신은 미국과 유럽을 가로 질러 운전 전 세계의 다른 트럭에 의해 둘러싸인 가상 세계에 자신을 몰입 할 수 있으며, ProMods의 추가와 함께, 세계는 당신의 굴입니다. 자신과 커뮤니티를 위한 이벤트를 주최하고 싶으신가요? 특별 호송을 조직? 서버 지원을 활성화하기 위한 전용 이벤트 요청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하나에서 당신은 MisterSix에 의해 FMX 키퍼 편집에 대한 눈 쟁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FMX 키퍼 편집 모드없이 눈 쟁기는 쓸모가 없다. 프로모드 맵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스카니아 롱라인 T탠덤은 탈착식, 회전식 트레일러가 없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트럭과 눈에 띄게 다릅니다.

대신, 그것은 본질적으로 상단에 적층 카고 수납공간이있는 긴 트럭 프레임입니다. 이 특정 버전은 투어링 청사진에서 벗어났으며, 이는 평소보다 훨씬 크고 더 인상적입니다. 총 엔진은 2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무거운 하중을 위한 엔진이고 하나는 겨울 철 주행용 엔진입니다. 이 모드는 크로스 컨트리 운반의 느낌과 핸들링을 변경할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클릭 2 더 그리고 당신은 모드가 성공적으로 ———————————— 활성화 된 것을 발견 할 것이다 – 모드 버스 Irizar i6 DBMX digitalbusmx.com/DBMX/2019/04/22/irizar-i6-basico-gratis/에 의해 ———————————— – 버전 게임 : 1.35.X 1.36.X ———————————— – 페이스 북 : https://www.facebook.com/Mohskinnerworkshop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UOk5y5ZRYgWBW8lTO1kHLw ———————————— – 소프트웨어 : 모든 트럭은 섀시 구성및 색상과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수의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조합의 합은 모든 사람이 자신의 정확한 환경 설정에 맞게 트럭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자신의 미국 고전 피터 빌트 389 (암스테르담에있는 DAF 딜러에서 사용할 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트럭에는 피터빌트 로고가 새겨진 윈드 디플렉터, 캐빈 내부의 빨간 불빛, 체인과 후크가 달린 바이킹 불바, 주차, 역방향 및 회전 신호를 포함한 다양한 보조 조명과 같은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