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그러나 진행하기 전에 내가 USB 드라이버와 ADB 드라이버의 차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ADB 드라이버는 컴퓨터에 휴대 전화를 연결하는 동안 간단한 단어로 USB 드라이버는 갤럭시 스마트 폰에 주식 펌웨어를 깜박입니다. 갤럭시 스마트 폰에 새 펌웨어를 뿌리 뽑거나 플래시하려고하는 동안 사용자 정의 ROM을 플래시하려고 할 때 USB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나는 바보와 느린 키스를 피하기 위해 USB 드라이버를 찾고 있었다, 감사합니다. 정말 고마워요… 정처없이 드라이버를 검색했지만 키스는 트릭을했다! 삼성 갤럭시 S2와 같은 실제 장치에서 안드로이드 개발을 위해 지금 내 모바일에서 디버깅 할 수 ? 삼성 OEM 드라이버 또는 USB 드라이버를 설치해야합니다. 이 안드로이드 OEM 드라이버 문서는 그것을 다운로드 할 위치를 안내합니다 … 그러나 가이드는 따라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게 다야, 우리는 우리가 목록을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아래에 우리를 언급하지 않을 경우, 당신이 당신의 갤럭시 모델을 발견 한 희망.

모바일 기기 갤럭시 S GT-I9000을 PC에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 문제는 반복해서 반복됩니다. 당신은 지속적인 해결책이 없어?? 나는 단지 2 주 동안 내 S-II를 소유하고, 지금까지 나는 그것을 사랑!!!!!! “홈 페이지란 무엇인가” 단계를 넘어 앱 다운로드, 연락처에 픽스 채우기, 레거시 음악/픽스 마이그레이션 등으로 이동했습니다. 후자를 수행하려면 물론 USB 연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냥 내 이전 휴대 전화에서처럼, 당신의 지시에 따라, 우리는 USB 연결 모드로 이동 전화를 말해야합니다. 그것을 알아 내려고 몇 시간을 보낸 후, 나는 당신의 지시를 발견하고, 그들은 완벽하게 일했다. 그 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지게 완료! 참고 : 내 PC는 윈도우 XP, 서비스 팩 3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두 가지 생각:1. 내가 일하는 방법을 얻었듯이, 내 아들 (몇 달 동안 자신의 S-II를 소유한 사람)은 집에 와서 또 다른 쉬운 방법을 지적했다. USB 케이블을 연결하면 상단 표시줄에 “USB 연결”이라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알림 창을 아래로 드래그하면 “USB 연결” 광고 항목을 클릭할 수 있으며, “USB 저장소에 연결”을 클릭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바로 그 후, PC는 “이동식 디스크”로 전화를 인식하고 우리는 “윈도우 탐색기를 사용하여 파일을 볼 수있는 폴더를 엽니 다”수 있습니다. 쉬운! (PC는 여전히 드라이버를 설치하려고하지만, 나는 그 중 취소).2. 매우 중요합니다! 원래 문제의 일부는 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USB 허브에 USB 케이블을 연결하는 것이었습니다.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휴대 전화와 PC는 치명적인 포옹에 도착, 반복적으로 연결하고 즉시 연결해제. 전원이 공급되는 USB 허브가 없으므로 작동하는지 여부에 대해 언급 할 수 없습니다. 지금은 PC의 USB 포트에 직접 연결합니다. 희망이 도움이 됩니다! 이 드라이버는 다음과 같은 시스템에서 작동합니다 – 윈도우 XP / 비스타 / XP 64 비트 / 비스타 64 비트 / 7 / 7 64 비트 / 8 / 8 64 비트 운영 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