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8 다운로드

“지금 다운로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Adobe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계약을 읽고 동의하게 됩니다. 이 기능은 GIF, PNG 및 프로그레시브 JPEG 파일의 동적 로드에 대한 지원을 추가합니다. . 이 기능을 사용하면 개발자가 서버에 파일을 업로드하고 사용자가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저장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매크로미디어 플래시 플레이어 8.0.24.0에는 보안 게시판 APSB06-03에 설명된 보안 향상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도구에는 포괄적인 환경을 갖춘 비디오 및 모바일 개발 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애니메이션을 지원 하 고 또한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모든 형태를 처리 하는 편리한 제공 하는 도구. Flash Player 8은 액션스크립트와 플레이어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보다 효율적인 메모리 관리를 구현합니다. 이 기능은 변환 모드 를 받고 설정하는 등 플랫폼 입력 방법 편집기(IME)의 기능에 ActionScript 액세스를 추가합니다.

참고: 수신되는 이메일의 양이 많기 때문에 모든 요청에 응답할 수 없습니다. 액션스크립트 성능은 플래시 플레이어 8에서 최적화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런타임에 BitmapData 개체 및 기타 개체와 픽셀 조작, 이미지에 대한 무비 클립의 프로그래밍 방식 렌더링 및 비트맵 효과 액세스를 지원하는 하위 수준 API를 제공합니다. 모든 테스트 실행은 추가 도구 키트가있는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품군을 원할 때 가질 수있는 도구임을 증명합니다. 매크로 미디어 플래시 플레이어를 사용하고 우리에게 피드백을 보낼 수있는 시간을 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플래시 플레이어 업데이트의 클라이언트 알림은 플래시 플레이어 8로 변경되었습니다. Flash Player 7을 사용하면 업데이트가 감지되면 플레이어는 트레이 아이콘을 표시하기 전에 5분 동안 대기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버블 도움말 포함). 사용자가 아이콘 또는 거품 도움말을 클릭하면 업데이트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

이제 사용자는 방사형 그라데이션 채우기의 초점을 제어하고, 최대 16개의 색상 정지를 설정하고, 모든 채우기에 대해 반복 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무비 클립의 크기를 조정할 때 배율이 조정되지 않는 스트로크를 사용할 수 있으며 헤어라인 스트로크가 항상 올바르게 결합되도록 합니다. 새 조인(마이터, 라운드, 베벨) 및 끝 대문자(엉덩이, 정사각형 및 원형)에 대한 지원을 추가합니다. 이제 채우기 색상 또는 그라데이션 채우기를 획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13억 개 이상의 시스템에 설치된 Flash Player는 영향력이 높고 풍부한 웹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표준입니다. 이제 사용자 지정ContextMenuMenu API를 중첩된 무비클립인 개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ActionScript에서 개발된 구성 요소의 유용성이 향상됩니다. Flash Player 8은 신뢰할 수 있는 로컬 콘텐츠에 대한 새로운 보안 모델을 소개합니다. Flash Player 8부터 플레이어의 로컬 파일로 재생되는 모든 버전의 SWF는 인터넷과의 통신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됩니다. 새로운 제한 사항은 브라우저 플레이어 및 독립 실행형 플레이어에만 적용됩니다.

비 브라우저 응용 프로그램에 포함된 ActiveX 컨트롤의 테스트 동영상 플레이어, 프로젝터 및 인스턴스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자바스크립트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최신 버전의 Flash Player를 설치할 수 없습니다.여기를 클릭하여 문제 해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 미디어 플래시 플레이어 8의 기능은 플래시 8 및 플래시 프로페셔널 8 저작 환경에서 플래시 도움말에서 자세히 다룹니다. 개발자가 알아야 할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버전을 확인하기 위해 여기를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Flash Player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플래시 플레이어 8의 현재 버전은 8.0.34.0입니다. 이 기능은 낮은 깊이에서 모든 요소의 색상과 알파 표시를 필터링하는 MovieClip 속성을 소개합니다. 매크로미디어 불꽃놀이의 레이어에 적용되는 혼합 모드와 유사합니다. 운영 체제/브라우저 조합이 표시되지 않으면 보관된 플래시 플레이어 버전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이 기능은 SWF 파일 크기를 크게 늘리지 않으면서 런타임시 표현그래픽 효과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필터 중 일부는 흐림, 그림자, 광선, 경사, 그라데이션 글로우, 그라데이션 베블, 변위 맵, 컨볼루션 및 색상 매트릭스입니다. . 이 문서는 매크로미디어 플래시 8 개발자를 위한 것이며 매크로미디어 플래시 8 문서 또는 릴리스 노트에서 다루지 않은 문제를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