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이전 버전 다운로드

[저자: 로버트 패링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19c 인증을 통해 EBS 12.2 및 12.1 온-프레미스 데이터베이스는 이제… 이전 버전이 있지만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사냥해야합니다 … 우리는 매우 사용자가 시스템에서 자바의 모든 이전 버전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스템에 오래되고 지원되지 않는 버전의 Java를 유지하면 심각한 보안 위험이 따릅니다. 시스템에서 이전 버전의 Java를 제거하면 Java 응용 프로그램이 시스템에서 최신 보안 및 성능 향상으로 실행됩니다. 2015년 4월 이후에는 오라클이 더 이상 Java SE 7의 업데이트를 공개 다운로드 사이트에 게시하지 않습니다. 2015년 4월 현재 이미 게시된 기존 Java SE 7 다운로드는 오라클 기술 네트워크의 Java 아카이브에서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와 최종 사용자는 공개 업데이트 및 보안 향상 기능을 계속 받기 위해 공용 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신 Java SE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 자바 SE 공개 업데이트 » 오라클 자바 SE 상용 제공 출시 오라클 소프트웨어 배달 클라우드는 최신 릴리스 버전을 호스팅합니다. 이전 릴리스를 위해 미디어 팩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저자: 짐 마친) 많은 사람들이 끊임없이 성장하는 오라클의 데이터 공간(크기)을 줄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보관 된 소프트웨어의 무료 버전을 광범위하게 검색했습니다.

일부 링크는 그렇게 신뢰할 수없는 사이트에서 소프트웨어 다운로드결과. […] 오라클 소프트웨어 클라우드에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12.1.0.2 이상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 […] 태그: DownloadeDeliveryOracle 데이터베이스 12.2.0.2Oracle 데이터베이스 12.2.0.1Oracle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 다운로드 대기열 – 계속 우리는 오라클 액세스 관리자를 인증하고 있습니다 11.1.2.1.0 지금 E-비즈니스 스위트. 그 동안 E-Business Suite 고객은 11.1.2.0.0 버전만 사용해야 합니다. 자바 아카이브 다운로드 페이지를 방문하여 다른 버전의 Java를 다운로드하십시오. java.com 최신 버전의 Java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신 버전의 오라클 액세스 관리자는 오라클 액세스 관리자 11.1.2.1.0입니다. 브라우저의 LINK AS 저장 옵션을 사용 하 고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이전 릴리스에 대 한 미디어 팩을 필요 하면 특정 릴리스를 요청 하는 서비스 요청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Oracle Support는 이러한 유형의 배송 요청 및 기타 비기술적 문제를 처리하는 데 전념하는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참조 :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 http://www.oracle.com/technetwork/middleware/weblogic/downloads/wls-main-097127.html 불행하게도 가장 오래된 버전은 10.3.6 )입니다 – 7 월 2015 : 자바 7에 대한 업데이트는 더 이상 대중에게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오라클은 Java 지원을 구매했거나 Java 7이 필요한 Oracle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만 Java 7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모든 오라클 제품에 대한 설치 미디어는 오라클 소프트웨어 전송 클라우드(SDC, 이전의 오라클 eDelivery)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사용하여 모든 라이센시 가능한 Oracle 제품의 최신 버전에 대한 미디어 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미디어 팩은 지퍼 및 ISO 형식으로 제공되며, 각각 DVD의 압축을 풀거나 레코딩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 기술 네트워크(OTN)의 모든 다운로드 링크는 소프트웨어 전송 클라우드를 가리키므로 후자는 모든 오라클 다운로드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소스가 됩니다. 이전 릴리스에 액세스하려면 Oracle Support를 사용하여 SR을 열고 액세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가치 사슬 계획 (VCP) 제품 관리 및 개발 팀의 우리의 동료는 최근 VCP의 인증을 발표 … 버전 10.2는 여기에서 연결되지만 10.1이 필요합니다. 인스턴트 클라이언트 패키지의 이전 복사본을 얻을 수있는 단서가 있습니까? 드롭다운 목록을 사용하여 사용 가능한 모든 릴리스에서 선택할 수 있는 이 특정 링크는 32비트 Windows용입니다. 희망이 도움이 됩니다. 다운로드하려면 계정이 필요하지만 계정은 자유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