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라이히 다운로드

설치 지침1) 다크 아워의 사본이 버전1.04RC12) 위의 링크에서 모드를 다운로드3) 가장 어두운 시간 Mods에 .rar 파일을 추출 – DH Full4의 사본을 덮어 쓰지 마십시오) 가장 어두운 시간 실행기를 사용하여, 오른쪽 하단드롭다운 메뉴에서 카이저를 선택5) 즐겨! . . 당신은 1.04 버전에서 재생하는 경우, 당신은 핫픽스를 얻을 필요가있다. . . 카이저 라이히의 새로운 버전! KR 1.7 2015년 9월 10일, Kaiserreich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비 스팀 사이트가 있습니까? . . 내가 했고 게임 시간의 약 한 달 후 충돌.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GitHub 데스크톱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 이 모드는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이 모드로 이동;https://steamcommunity.com/sharedfiles/파일 세부 정보/?id=1949251593 . 이 모드의 이전 버전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려면 링크를 클릭합니다. 카이저 라이히 / 카이저 라이히 – DH의 새로운 릴리스의 알림을 원하십니까? . Kaiserreich는 중앙 힘 차 세계 대전 승리에 대체 역사를 구축 철 II와 다크 아워의 마음에 대한 가장 인기있는 대체 역사 모드입니다. 원래 2005 년 사르마티아에 의해 생각 모드는 이후 새로운 이벤트, 새로운 그래픽, 새로운 국가의 수백, 함께 재생하는 가장 재미 중 하나로 발전했다.

미텔로로, 인터내셔널, 엔테테, 또는 제 1 차 세계 대전의 결과를 변경하는 새로운 하나를 만들 : 모드의 세 가지 주요 동맹 중 하나를 선택! 나는 어쨌든 증기를 통해 거대한 모드를 다운로드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이 댓글은 현재 관리자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볼 지금 가입. . 그것은 전혀 제대로 추출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