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오스 다운로드

주 메뉴에서 업데이트 다운로드 항목을 선택합니다. 다운로드 업데이트를 사용하면 인터넷을 통해 HELIOS 업데이트 서버에서 필요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ELIOSDIR/ 기타/ 업데이트”는 다운로드 경로에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HELIOS 업데이트 설치 프로그램의 통제하에 있습니다. 업데이트 다운로드 영역에 대해 별도의 디렉토리를 사용합니다( 예: “HELIOSDIR/ 다운로드/업데이트”). 그런 다음 이 디렉터리를 업데이트 검색 경로(“일반 설치” 창)에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상태” 창에는 업데이트 로드 프로세스(그림 18.6)가 표시되고 로드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HELIOS 업데이트 서버 설정” 대화 상자(그림 18.3)를 사용하면 다운로드한 업데이트가 저장된 경로(다운로드 경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려는 HTTP 프록시 서버의 이름과 해당 포트 번호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일련 번호 섹션에서 는 HELIOS 업데이트 서버에 액세스하기 위한 제품 일련 번호 또는 각 제품의 코드를 입력합니다. “HELIOS 업데이트 서버에서 다운로드” 대화 상자(그림 18.7)에서 (아키텍처) 팝업 메뉴에서 필요한 아키텍처를 선택합니다. HELIOS 제품에는 구매 후 30일 동안 무료 업데이트(버전 업그레이드 제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후, HELIOS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서비스 계약(SE002/SE003)을 구독하는 사용자만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구독 계약(SE005)을 보유한 고객은 최신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HELIOS 업데이트 설치 프로그램은 HELIOS 서비스를 자동으로 중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문제를 방지하려면 업데이트 설치 후 업데이트 설치 후 몇 시간 후에 업데이트 설치를 중지하고 HELIOS 서비스를 중지하고 다시 시작하려면 업데이트 설치 후 일부 시간을 중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데이트 커밋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HELIOS 서비스를 중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업데이트 설명 파일이 지정된 디렉터리로 다운로드되었습니다. 다음으로 각 제품에 대한 관련 업데이트가 표시되고 다운로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헬리오스 소프트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HELIOS 소프트웨어 GmbH는 제품 업데이트 와 업그레이드를 모두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서비스 계약” 옵션을 제공합니다. 상호 종속성을 확인해야 하므로 더 큰 숫자를 지정하지 마십시오! 이 패키지는 리눅스 개발자를 위해 특별히 C/C++ 패키지를 보강합니다.

여기에는 GCOv, GProf, OProfile 및 Valgrind와 같은 네이티브 Linux 도구와 상호 작용하는 CDT 및 플러그인과의 GNU 자동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눅스 추적 도구 LTTng 및 SystemTap에 대한 시각화 및 분석 플러그인도 존재한다. Linux 배포 패키지의 경우 rpmlint 통합이 있는 RPM .spec 편집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이름 다음에 “(인큐베이션)”가 있는 피쳐로 표시된 일부 인큐베이팅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모든 HELIOS 모듈 및 해당 업데이트 수준 목록을 보려면 “SysAdm” 권한이 있는 사용자로 HELIOS 관리자에 로그온하고 목록 메뉴에서 버전을 선택합니다. 펄서(Pulsar)는 모바일 개발자를 위한 도구 플랫폼입니다. 그것은 이클립스 플랫폼, 자바 개발 도구 (JDT), 자바 (MTJ), 세쿼야, Mylyn 및 플러그인 개발 환경 (PDE)에 대한 모바일 도구를 포함한다.

Pulsar는 또한 다른 단말기 제조업체에서 SDK를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게해줍니다. 인터넷을 통해 HELIOS 업데이트 서버에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려면 다음과 같이 진행 : 우리의 혁신적인 무선 데이터 전송 커밋 업데이트에 관한 중요한 정보 및 기술 데이터는 백업 파일을 제거하고 영구적으로 업데이트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