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xml 다운로드

ALTLinux, 아치 리눅스, 센트OS, 페도라, FreeBSD, NetBSD, 슬랙웨어에 대한 tinyxml 리눅스 패키지를 다운로드합니다. 소스포지에서 최신 소스 릴리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릴리스에는 소스 코드, 데모 코드 및 모든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OS 독립적 인 C ++로 작성됩니다. 여기에서 Visual Studio 2010 프로젝트를 다운로드하십시오.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XML tinyxml 아키텍처를 만들고 저장합니다: amd64, i386, i486, i586, i686, x86_64 이 패키지는 인기 있는 GitHub 리포지토리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tinyxml 최신 버전: 2.6.2nb2, 2.6.2, 2.6.1, 2.5.3 프린터는 스트리밍 케이스를 지원합니다. 다음 코드는 XML 문서를 만들지 않고 간단하고 간단한 XML 파일을 인쇄합니다. TinyXML-2는 TinyXML-1과 유사한 API를 사용하며 동일한 풍부한 테스트 사례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파서의 구현은 완전히 게임에 사용하기에 더 적합하도록 다시 작성됩니다. 더 적은 메모리를 사용하고, 더 빠르며, 훨씬 적은 메모리 할당을 사용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공백에 대한 훌륭한 기사를 가지고 : http://msdn.microsoft.com/en-us/library/ms256097.aspx . “appsettings.xml” 파일을 생성합니다: 이것은 FirstChildElement 메서드에 대한 호출을 사용하는 간단한 문제일 수 있습니다. 추가 견고성을 위해 모든 메서드 호출을 사용할 때 NULL 값을 확인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leethomason/tinyxml2의 새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TinyXML은 다른 프로그램에 쉽게 통합할 수 있는 간단하고 작고 최소한의 C++ XML 파서입니다. XML을 읽고 XML 문서를 나타내는 C++ 개체를 만듭니다. 개체를 조작, 변경 및 XML로 다시 저장할 수 있습니다. *TinyXML 개발이 중지되고 모든 개발이 TinyXML-2로 이전되었습니다. TinyXML-2는 https://github.com/leethomason/tinyxml2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의 집합을 읽기위한 우리의 코드는 감소 : 특성 설정은이 유사한 예에서와 같이 어디서나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TinyXML의 포크입니다. TinyXml은 간단하고 작고 최소한의 C ++ XML 파서입니다. TinyXML-2는 XML 문서에서 올바르게 구문 분석할 수 없는 오류의 줄 수를 보고합니다.

또한 모든 노드(요소, 선언, 텍스트, 주석 등)와 특성에는 구문 분석될 때 줄 번호가 기록됩니다. 이렇게 하면 구문 분석된 XML 문서(예: 응용 프로그램 구현 DTD 유효성 검사)의 추가 유효성 검사를 수행하는 응용 프로그램이 오류 메시지에 대한 회선 번호 정보를 보고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로 모든 줄 바선/캐리지 리턴/라인 피드는 XML 사양에서 요구하는 대로 줄 바급식 문자로 정규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