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query 한글 파일 다운로드

특정 버전에 대한 README 파일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프로세스가 변경됨에 따라 해당 버전을 빌드하는 지침이 있습니다. Google은 jQuery(곧 방문할 jQuery UI)를 포함하여 CDN에서 인기 있는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를 호스팅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위에서 했던 것처럼 자신의 웹 서버에 jQuery 파일을 호스팅하는 대신, 당신은 구글이 대역폭 청구서의 일부를 데리러 시키는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jQuery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는 옵션의 추가 보너스와 함께, 구글의 광대 한 인프라의 속도와 신뢰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Microsoft 다운로드 관리자는 이러한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합니다. 한 번에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대용량 파일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활성 다운로드를 일시 중단하고 실패한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음 CDN은 압축 및 압축되지 않은 버전의 jQuery 릴리스도 호스트합니다. jQuery 1.9부터 는 소스맵 파일을 호스트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의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압축된 파일의 단점은 가독성입니다.

텍스트 편집기에서 minified jQuery 파일을 검사하면 (계속!), 당신은 그것이 실질적으로 읽을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왜곡 된 것처럼 보이는 자바 스크립트의 한 줄. 라이브러리의 가독성은 대부분의 경우 중요하지 않지만 jQuery가 실제로 작동하는 방식에 관심이 있다면 압축되지 않은 개발 버전은 주석이 있고 읽을 수 있으며 JavaScript의 매우 아름다운 예입니다. 이렇게 하면 node_modules 디렉터리에서 jQuery가 설치됩니다. node_modules/jquery/dist/ 내에서 압축되지 않은 릴리스, 압축된 릴리스 및 맵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jQuery CDN 호스팅 파일에 대한 복사 및 붙여넣기 스니펫: 사용 가능한 모든 파일 및 버전을 보려면 https://code.jquery.com 방문하여 모든 작업을 수행하려면 HTML 파일에 jQuery 라이브러리를 포함하도록 알려야 합니다. 이 작업은 HTML 문서의 헤드 섹션 내부에 스크립트 태그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jQuery를 포함한 매우 기본적인 HTML 파일의 헤드 요소는 다음과 같이 보일 것입니다 : 모든 소스 코드는 Git 개정 제어하에 유지되며 온라인으로 탐색 할 수 있습니다. 리포지토리의 README에는 사용자 고유의 jQuery를 빌드하고 테스트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파일 크기를 줄이기 위해 일부 API를 제외하는 사용자 지정 빌드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을 로컬로 다운로드하려면 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로 저장”을 선택합니다. 메뉴에서. jQuery 릴리스와 가용성 사이에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다려주십시오, 그들은 블로그 게시물이 공개되는 동시에 파일을받을 수 있습니다. 베타 및 릴리스 후보는 이러한 CDN에 의해 호스팅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