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렌디드 다운로드

누군가가 페이스 북에서 당신을 친구로 친구를 풀 때 알림을 받을! (*) 친구가 없는 사람은 이 앱을 설치하기 전에 친구 관계를 해제한 이벤트를 감지할 수 없습니다. 단순히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당신이 누군가가 자신의 친구 목록에서 당신을 제거 할 수 있다고 느낄 때마다,이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새로 고침을 누릅니다. 다른 사람이 사용자를 삭제했거나 친구 관계를 해제했는지 감지합니다. – 매우 안전, 개발자를 포함하여 아무도,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을 알고 – 당신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새로 고칠 때마다 친구 목록을 확인 – 그냥 페이스 북 웹 사이트에서와 같이, 당신에게 모든 친구의 목록을 보여줍니다,- 새로운, 삭제, 활성화, 비활성화 친구, 자신의 이름을 변경 친구와 함께, 감지 날짜에 의해 주문됩니다 – 모든 기기에서 이루어집니다, 사용자 이름과 암호는 페이스 북에 전송됩니다, 당신의 친구 목록은 어디서나 전송되지 않습니다.- 당신의 친구 목록은 어디서나 전송되지 않습니다.- 당신의 친구 목록은 어디서나 전송됩니다.- 당신의 친구 목록은 어디서나 안전하게 데이터를 백업합니다. 여러 장치배경 모드 기능 :- 친구 목록의 배경 다운로드 및 자동으로 친구가없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장치가 WiFi에있는 동안만 발생하는 배경 다운로드를 구성 (그것은 당신의 장치가 나를 친구가 없는 사람을 깨울 때 결정하는 장치 사용을 배우는 데 몇 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은 광고가 있으며 배경 모드가 한 번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앱이 페이스 북에서 친구를 인출하는 동안 광고가 실행됩니다. 이 과정은 시간이 걸리며, Facebook 운영 방식에 대한 기술적 이유로 시간을 단축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광고를 제거하고 프리미엄을 가서 약간 더 빨리 친구를로드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버전은 수동으로 친구 목록을 다시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배경 모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프리미엄으로 가십시오. 우리는 당신의 지원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면책 조항이 응용 프로그램은 페이스 북에 의해 생성되지 않습니다, 관련, 또는 페이스 북에 의해 지원! 친구가 아닌 사람은 페이스 북 연결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페이스 북 플랫폼 정책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친구가 없는 사람의 올바른 기능은 Facebook.com 올바른 작동에 의존합니다. 어떤 이유로, Facebook.com, 유지 보수 또는 구조 적 변화로 인해 작동하지 않는 경우,이 응용 프로그램은 작동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오류가 있었다 고 계속 후 제거,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광고를 통해 싸우지. 앱 시작 시 복원 구매 옵션이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업데이트 – 나는 응용 프로그램이 본질적으로 내 휴대 전화 인질을 들고, 약 2 시간 동안 실행하자. 나는 응용 프로그램에 하나의 마지막 고체 시도를주고 싶어하지만, 아아 응용 프로그램은 여전히로드되지 않았다. 나는 그것을 지불하지 않은 경우, 나는 완전히 광고를 통해 앉아 이해합니다. 제대로 작동했다면 제거하고 다시 설치할 필요가 없었을 것입니다. 이봐, 그것은 일어난다, 나는 그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말도 안되는, 나는 마침내 포기하고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구입. 이 문제는 앱 시작 시 복원/구매 옵션을 통합하여 해결됩니다.

그런 다음 오히려 광고를 통해 기다릴 사람들은 업그레이드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미 지불 한 사용자를 만드는 것은 응용 프로그램이 다시 설치될 필요가 있을 때마다 끝없는 광고 루프를 통해 앉아, 결국 당신은 이미 우리의 돈을 가지고, 당신에게 아무것도 비용을하지 않습니다. 친구와 역사의 추가 검색마이너 UI 수정 처음 사용자 영화는 첫 번째 를 빛나게하지만, 현실 세계에 초자연적 인에서 이야기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