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tv 다운로드

화재 스틱과 화재 TV에 라이브 넷 TV 다운로드 및 설치 과정은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긴 절차입니다. 우리는 단지 다음과 같은 완전한 설치 단계를 주었다 : 외부 소스에서 라이브 nettv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당신의 안드로이드 전화는 외부 소스에서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권한이 있어야합니다. 권한을 부여하려면 설정으로 이동하여 `보안` 섹션으로 스크롤합니다. 거기, 당신은 `알 수없는 소스`의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옵션을 선택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후 옵션을 다시 끌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한 후, 당신은 단순히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처럼 휴대 전화에 설치합니다. 안드로이드 폰을 소유하고있는 경우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휴대 전화로 라이브 TV 채널과 영화를 스트리밍 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당신이 당신의 모바일 장치하지만 거기 밖으로 모든 사용 가능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밖으로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에 영화와 TV 쇼를 스트리밍 할 수 있도록 많은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으로 홍수입니다 라이브 넷 TV.

응용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 (버전 4.5) 자체에 다소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제 스포츠 및 기타 라이브 이벤트의 모든 예정된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메뉴를 클릭하고 거기에서 라이브 이벤트를 선택합니다. 이제 이벤트가 라이브로 스트리밍되는 날짜로 이동하여 이벤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드 박스 TV는 무료 라이브 스트리밍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15 개국에서 1000 + 라이브 채널이 있습니다. 박스 TV는 모든 유명한 미디어 플레이어에 대한 내장 지원이 있습니다. 그것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어, MX 플레이어, 321 플레이어와 웹 플레이어를 지원합니다. 레드 박스 TV는 미디어 플레이어를 선택하고 완료 좋아하는 채널을 선택 사용하기 쉬운.

TV 탭 라이브 TV는 또한 당신의 안드로이드 장치에 라이브 TV, 영화와 쇼를 스트리밍 할 수있는 인기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유럽 국가, 인도 아대륙, 미국, 캐나다에서 300 개 이상의 채널을 제공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이전에 UKTV로 알려졌다 지금 업데이트 및 TVTap으로 브랜드를 변경됩니다. 이동 중800+ 라이브 채널을 시청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어디서 나… 언제 든 지! Kodi는 그 자체로 라이브 스트리밍 응용 프로그램이 아니지만 다양한 파일 저장소를 추가하고 무료 TV, 영화, 음악 및 프로그래밍을 즐길 수있는 미디어 센터입니다. 당신은 코디에 이름 cCloud TV에 의해 IPTV 애드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TV APK는 그들이 당신이 당신의 안드로이드 지원 장치에서 채널을 볼 수 있도록 항상 수요에 라이브 스트리밍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에서 무료 및 유료 라이브 TV를 볼 수있는 멋진 애플 리케이션을 찾고 있다면. 그런 다음 오늘 DigitBin최고의 TV 스트리밍 애플 리케이션의 일부를 마련했다. 이러한 앱의 대부분은 서버에서 TV 채널을 스트리밍하지 않고 웹 디렉토리를 검색하여 사용 가능한 링크를 찾습니다.

라이브 NetTV를 사용하면 TV에서 영화를 볼 수도 있지만 이점은 이 것을 휴대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은 당신이 안드로이드 전화를 소유해야합니다. 그냥 당신의 안드로이드 장치를 가지고 휴대 전화로 라이브 TV 채널과 영화를 스트리밍 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